
참치 통조림이 인기를 잃었다는 요즘 제목 봤어요? 미국 농무부(USDA)에 따르면 이 고품질로 편리한 단백질은 최근 몇 년 사이 매출이 40% 줄었다.천년기가 구입하지 않았기 때문이다.왜냐하면 그들은 보다 신선한 식품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참치 통조림도 건네주고 싶다면 빠르고 간단하며 다용도의 대체 고단백 식품을 찾고 있을 것이다. 여기 여러분이 충분히 먹지 않는 여섯 가지 방법과 균형 잡힌 식사에 그것들을 적용하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관련: 단백질이 충분히 섭취하지 않은 5가지 징후
렌틸콩
통조림과 냉동 옵션 이외에도 많은 시장의 농산물 섹션에서 찐 즉석 렌즈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 컵은 약 18g의 단백질과 16g의 충전섬유(하루 목표의 60% 이상),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를 풍부하게 공급합니다. 몇 분 후 식사를 위해 발사믹 식초, 돌로 간 겨자, 이탈리아 허브 조미료로 만든 드레싱과 함께 잎이 많은 야채를 듬뿍 섞습니다. 위에 렌틸콩 아보카도의 4분의 1, 호박씨 큰 숟가락을 얹는다.
완두콩 단백질 버거
저는 항상 가공품보다 모든 식품을 좋아하지만, 노랗게 갈라진 완두콩에서 유래한 완두콩 단백질로 만든 햄버거가 정말 팬입니다. 일반적인 알레르겐이 아닌 천연글루텐이 함유되지 않은 완두콩 단백질 외에도 모든 식품성분으로 만든 완두콩버거를 쉽게 찾을 수 있다. 패티 한 개는 최소 25g의 단백질을 공급할 수 있다. 샐러드와 볶음으로 부수거나, 다진 야채와 식초 베이스의 슬로우로 콜라 랩에 감거나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토마토, 양파, 아보카도와 함께 양상추 잎 사이에 끼여 에어프라이와 함께 나오는 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관련 항목: 매일 단백질 '올바른' 음식을 먹는 것은 어떤 것일까
급하신 경우는, 외출시에서도 즐길 수 있는 BOOST®고단백 영양음료와 같은 즉석 고단백 음료를 사용해 주십시오.
네슬레부스트 주최
완숙란
삶은 계란은 매우 쉽게 만들 수 있지만, 조리가 끝난 계란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계란 전체가 약 6그램의 단백질을 공급한다. 더욱이 최근 연구에 따르면 노른자에 완전히 들어 있는 콜레스테롤은 혈액 콜레스테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일은 거의 없다. 실제로 한 연구에 따르면 건강한 성인의 경우 하루에 최대 3개의 전란이 좋은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증가시키고 나쁜 LDL 수치를 떨어뜨린다. 노른자는 계란의 영양소를 대부분 함유하고 있으며 콜린 비타민D 칼슘 철 아연 비타민B12 항산화제 오메가3 지방산의 최소 90% 이상을 함유하고 있다.
단백질을 높이기 위해 샐러드에 삶은 달걀을 넣으세요. 저는 또한 시금치, 토마토, 적양파, 셀러리, 피망, 그리고 머시드 아보카도의 반을 입힌 조리된 식힌 퀴노아를 약간 넣어 토스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식물단백질분말
여기 간단하고 깨끗한 재료로 만들 수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공식품이 있습니다. 식물단백질 분말 1스쿠프는 탄수화물과 지방이 적은 최소 20g의 단백질을 공급할 수 있다. 스무디에 거품을 낼 뿐만 아니라 무미건조한 식물단백질 분말을 첨가하여 귀리, 바나나 팬케이크, 고소한 스프, 컬리플라워 매쉬의 단백질 함유량을 높일 수 있다.
관련 항목: 완전하고 불완전한 단백질 거래란 무엇인가 - 그리고 그것이 중요한가?
콩류
수천 년 동안 깡통 따개를 소유하지 않았다면 선반에 안정된 찢어진 상자에서 판매되고 있는 콩을 찾으십시오. 유기농 완두콩 한 컵에는 단백질과 섬유질이 약 12g 들어 있다. 간단한 식사를 위해 콩을 찐 냉동 브로콜리에 유제품 가운데 페스트를 섞은 것을 내놓는다. 혹은 EVOO 기반 발사믹 비네그레트를 입은 신선한 가든 샐러드와 짝을 이룬다.
그리스 요구르트
식물 베이스와 유제품 베이스의 초식성 그리스 요구르트는 모두 즉석 단백질의 좋은 공급원이 될 수 있다. 브랜드에 따라 식물성 품종의 용기 1개 당 1114그램의 단백질을 공급한다. 일반 그리스 요구르트의 훌륭한 점은 달고 고소한 것이든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달콤한 버전에는 신선한 과일, 견과류, 씨앗, 메이플 시럽, 계피 생강을 약간 넣어주세요. 고소한 선택을 위해 마늘, 신선한 딜, 레드와인 식초, 바다소금, 후추를 넣고 오이, 토마토, 적양파를 약간 넣어 버무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