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눈 흘기세요? 신문을 읽으려면 눈에서 6인치 떼야 하나요? 나이를 먹을수록 시력문제가 당신에게 슬며시 다가온다. 그러나 심장, 뼈, 뇌를 보호하기 위해 이미 확립된 습관과 달리 좋은 습관은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간단한 힌트들을 시험하고, 지금부터 몇 년 동안 비전을 지켜주세요.
다음 장 : 삼십년대

그늘을 잊지 마라.
당신은 어느 연령이든 태양 자외선을 막을 필요가 있다. 노스웨스턴대 파인버그 의과대학장이자 노스웨스턴 기념병원 안과의사인 앨리스 리옹 박사는 자외선이 눈병, 근시율 증가, 눈 주위의 피부암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밖에 나가거나 운전할 때는 언제나 선글라스를 쓰세요(예비 짝은 차 안에 놓아 두세요). 비록 흐리더라도.자외선은 흐릴 때도 해로울 수 있다.
당신의 작업공간을 다시 만들어 주세요.
미국안과협회에 따르면 컴퓨터 앞에서 여러 시간을 보내면 피로 통증 안구건조증을 유발해 눈의 피로를 유발할 수 있다. 모니터를 눈에서 최대한 멀리 두고 눈을 가늘게 뜨실 필요는 없습니다. 또, 정기적으로 화면에서 눈을 돌려 눈을 쉬게 해 초점을 바꾸어 밝은 오버헤드 라이트 대신에 저압 플로어 램프를 시험해 보세요. 안티글레어 스크린 필터(대부분의 사무용품점에서 이용 가능)도 도움이 될지 모른다.
라식 보세요.
캘리포니아 주의 안과의사이자 건강한 시력의 사실과 허구의 저자인 클라이드 키친 박사는 당신의 시력은 30대 초반까지 안정되어 이 외과적 치료에 이상적인 시기라고 말합니다. 성인과 어린이를 위한 눈관리. 안과 의사는 당신이 좋은 후보자임을 확인해야 합니다. 라식은 여러 가지 위험요인:특히 수술 후 첫 6개월 동안은 안구건조증, 때로 해질녘과 저녁시간대에는 후광효과가 있다. 수술을 받아도 40대 돋보기가 필요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십년대
땀을 흘리다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실명으로 이어지는 시력장애의 주요 원인인 당뇨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 매사추세츠 이비인후과 안과 의사이자 하버드대 의대 안과 강사인 스콧 그린스타인 박사는 의사들이 당뇨병을 앓고 있는 4050대를 진단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 클럽에 가입하지 않으려면 일주일에 세 번 적어도 30분은 유산소 운동을 하고 단 것을 제한하세요.
체크를 받다
미국안과학회는 40세 때 기준안질환 검진을 통해 망막에 도달하는 빛을 차단하는 백내장, 망막을 악화시키는 질환인 노년성 황반변성(AMD), t의 압력 증가에 따른 녹내장, 시신경 손상 등의 초기 증상을 발견할 것을 권고했다.완전한 검사에는 일반 안근 운동 검사와 난시, 근시, 원시를 검사하는 망막경 검사도 포함됩니다. 기준 검사 후 의사가 보다 빈번한 검사를 권하지 않는 한 매년 눈 검사를 지원합니다.

채소를 먹다
시금치, 콜라드그린, 케일 같은 진한 엽록체에는 산화방지제인 루테인과 제아크산틴이 함유돼 있어 AMD의 위험을 낮출 것으로 보인다.비타민E와 C, 베타카로틴, 아연을 함유한 식품과 함께 이들 채소를 많이 섭취하면 시력 상실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비타민 보충제에 대해서는 최근 증거가 명확한 이익을 나타내고 있지는 않지만 더 많은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최근의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연어나 참치 같은 물고기의 오메가3도 도움이 될지도 모른다. 일주일에 2인분을 목표로 하세요.
또 당근이 눈에 좋다는 얘기를 항상 들어왔던 건 사실이에요. 한 연구에 따르면 일주일에 2인분 이상 먹는 여성은 녹내장 위험을 64% 감소시켰다. 또 당근의 고레벨 베타 카로틴은 야간시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눈가를 적시다
폐경 중이거나 폐경 이후 안구건조증을 겪는 여성은 10명 중 6명에 이른다. 예일대 안과 조교수 정환 박사는 자연눈물 생성은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 경향이 있고 침지호르몬 수치는 건조를 악화시킬 수 있으며 먼지 약물 콘택트렌즈 등 환경요인에 의해 눈이 자극되기 쉽다고 말했다. 감염 및 자가면역 질환을 제거하기 위해 의사에게 확인을 하십시오.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의사가 안약을 처방하거나 필요에 따라 방부제를 포함하지 않은 인공눈물(예를 들어 약국에서 구할 수 있는 시스테인 윤활제 안약)을 사용할 것을 권장할 수 있습니다. 오메가3도 눈물 분비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연어나 참치를 더 먹거나 건강 보조 식품을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