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든 여성이 알아야 할 여덟 가지 심장마비 증상

by 블로그 정보 생산 2021. 6. 6.
반응형

 

 

 

 

심장마비를 스크린에서 어떻게 묘사했는지 생각해 보세요.대개 남성은 통증으로 가슴을 잡고 땅바닥에 쓰러진다. 남성과 여성에게서 가장 흔한 증상이지만 여성은 남성보다 극적인 장면을 경험할 가능성이 낮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토크쇼의 진행자인 로지 오도넬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오드넬은 50세 때인 2012년 심장마비를 일으켰다. 대부분의 여자들처럼 오도넬은 전형적인 가슴을 움켜쥐는 할리우드의 심장 발작을 경험하지 않았다. 대신 그는 팔과 가슴이 아팠고 구역질과 피부가 끈적끈적했다.대부분의 여성과 마찬가지로 그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채지 못했고 다음날까지 의사의 진찰을 받지 못했다. 결국 그녀는 "과부 메이커"라고 불리는 타입의 심장 발작을 일으켰다고 들었습니다.이것은 심장의 좌전 하행 동맥이 완전히 막혀 있을 때 발생합니다. "저는 여기 있어서 다행이에요."라고 그녀가 썼다.

결론 : 이제는 여성을 죽이는 일인자입니다. 여성의 다음 심장마비의 징후를 알고 있으며, 당신이나 아는 사람이 다음 증상 중 하나 이상을 가지고 있다면 119로 전화하십시오.

 

 

 

 

 

 

남성에게도 이런 증상이 있는데 미네소타 주 로체스터에 있는 여성 심장클리닉 창설자이자 심장병 전문의인 샤론 헤이스 씨는 여성이 가슴 통증을 동시에 느끼지 않아도 호흡 곤란을 겪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호흡곤란은 보통 갑작스럽고 뚜렷한 이유 없이 운동이 없을 때 생길 수 있습니다.

 

 

 

 

 

 

 

 

목, 등, 턱, 치아, 팔(전형적으로는 왼쪽), 견갑골의 통증은 여성에게 흔히 나타나는 심장발작 증상입니다.

이는 방사성 통증으로 불리며 통증이 국소화하는 손가락 끝보다 심장의 신경종말이 훨씬 적기 때문이라고 헤이스 박사는 설명했다.

심장이 손상되면 다른 부위에서도 통증을 느낄 수 있다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심장마비와 관련된 통증은 상체에 국한된다. 그것은 배꼽아래까지 갈 것은 없을 것 같다.

 

 

 

 

 

 

미국무성 보건성에 의하면, 여성의 2배에 남자로서 2체험 등 구역질, 구역질 또는 쓴맛과 비슷한 증상을, 심장 발작을 가진다.

경우가 많다에서 심장 하부까지 연출시키고 있는 오른쪽 관상 동맥에 혈액 공급이 차단되는 이것은 닥터 Hayes를 설명합니다.

한도 가슴통증이 있으면 많은 여성들은 119를 호출하면 안 된다 먹은 자신도 무언가를 탕감하고 추가됩니다.

 

 

 

 

 

 

많은 여성(약 절반)이 갑자기 나타나 뚜렷한 원인 없는 심장마비를 겪고 있다.

한 연구에서는 심장마비를 일으킨 여성 515명을 조사한 결과 70.7%가 이벤트 한 달 이상 전에 피로감을 보고했다.

이 연구는 또 절반 가량을 갖고 있음을 발견했다. 갑작스러운 수면 패턴은 경고의 징조일 수 있다.

 

 

 

 

 

 

다른 막연하지만 생명에 관계되는 심장발작의 징후는 피로를 포함하기도 한다.

뉴욕 시 레녹스힐병원 여성 심장병 책임자인 수잰 스타인바움 씨는 평소 할 수 있는 것을 하루아침에 할 수 없다고 느낀다면 그것이 심장이라고 생각해야 한다고 건강하게 말했다. 이것은 여성에게 자주 있는 불만 중 하나입니다.

 

 

 

 

 

 

로지 오도넬은 심장마비를 겪을 때 불편함을 느낀다고 보고해 여성들 사이에서 드물지 않다.

갑자기 식은땀이 날 경우, 특히 갱년기를 경험하지 않았다고 확신하는 경우에는 주의하십시오.

다행히 이것은 실제로 바로 병원으로 옮겨지는 증상 중 하나일지도 모릅니다. 1000여 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발한 등의 증상을 경험한 환자는 병원에 늦게 갈 가능성이 낮다.

 

 

 

 

 

 

전형적인 흉통은 여성의 심장마비의 특징적인 증상은 아닐 수 있지만 그것은 확실히 일어난다.

헤이스 박사는 남성과 여성의 증상에는 큰 중복이 있다고 말했다. 전형적인 코끼리가 가슴에 서 있는 듯한 느낌과 같은 심한 가슴 통증과 압박감은 당장 주목할 만하다.

헤이스 박사는 증상이 무엇이든 새 것으로 사라지지 않는다면 후회하는 것보다 안전하다고 말했다.

 

 

 

 

 

 

현기증이나 어지럼은 심장발작의 또 다른 증상으로 알려져 있지 않다.

2003년 연구에 따르면 심장마비를 앓고 있는 여성의 39%가 발작이 진행되면서 이런 감정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이 남성보다 어지럼증을 느낄 뿐 아니라 실신할 가능성도 높아 심장으로 연결되는 혈관 하나가 막혀 있을 가능성이 높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