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시간 주 5명의 아버지가 COVID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것을 선택

by 블로그 정보 생산 2021. 6. 4.
반응형

미시간 주에서 다섯 살짜리 아버지가 이달 초 COVID-19로 인한 합병증으로 사망했지만 아내와 백신 접종을 하지 않기로 결정한 지 불과 몇 주 만이다.

앤트완 리버스(39세)와 그의 아내 홀리는 4월 중순 COVID-19에 감염됐다. 근본적인 조건이 없는데도 그의 증세는 계속 악화됐다.

Hollie는 FOX2에게 그가 곧 병원에 입원했다고 말했다.

 

 

 


관련 항목: COVID-19 백신 접종 전에 아직 '모습을 보고 싶다'는 사람에게 뭐랄까

"COVID에 감염된 지 일주일이 지나면서 그는 기분이 나빠졌고, 나는 기분이 좋아졌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앤트완은 인공호흡기 위에 놓였지만 결국 그의 몸의 모든 장기가 손상되기 시작했다고 홀리는 보도스테이션에 말했다. 그는 5월 13일에 죽었다.

Hollie는 남편과 함께 COVID-19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각각 마스크를 착용해, 소셜 디스턴스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부부는 백신 접종에 만족하지 않는다고 판단했다.

관련 항목 : COVID-19 백신의 신속한 제조 방법 - 실험실에서 임상시험, FDA 인증까지

앙트와네 강

신용: GOFUNDME
관련 항목: COVID-19 백신에 대한 반응은 왜 모두 다른가요? 전문가들의 의견은 이렇습니다.

그는 FOX2에 "이 일이 일어나기 2주 전 '백신을 맞아야 할지도 모른다'고 더 많이 얘기해서 재미있었다"며 "지금은 누구에게나 큰 손실"이라고 말했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거친 환경에서 자랐다는 앤트완은 1세부터 13세까지 5남매의 슈퍼히어로 아빠라는 평을 들었다.

가족의 친구들은 그의 명예를 위해 만들어진 Go Fund Me 캠페인에 그는 아내 홀리에게 자식들이 자란 경험을 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고 썼다.

관련 항목: VAERS란? CDC 데이터베이스가 백신의 안전성에 중요한 이유와 그 책임 있는 사용 방법

그는 모두의 아이를 낳기 위해 그곳에 있었다. 그는 그들 모두를 훈련시켰다. 그는 그들의 첫걸음을 보았다. 생일을 놓치지 않았다 그래서 아이들은 그를 슈퍼히어로라고 부릅니다.

Hollie는 FOX2에게 Antwone의 죽음을 처리하느라 고생했다고 말했다.

"힘들지만 아이들에게는 더 힘들어요"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 맏언니인 그녀는 13세고 작은 두 사람은 3세와 1세여서 슬퍼요. 다른 아이들이 가질 만한 추억이 없음을 슬퍼하고 있습니다.

그는 무엇보다 꿈처럼 느껴지고 아직 실감이 안 난다고 덧붙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