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로운 틱톡 트렌드는 사람들이 기생충을 위해 파파야 씨앗을 먹는다고 하는데 그게 안전한가.

by 블로그 정보 생산 2021. 6. 10.
반응형

장내 기생충은 많은 사람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놀라는 것 중 하나이지만, 감사하게도 결코 대처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도 만약 당신이 기생충을 갖고 있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되는 해킹에 대해 물어보면 알아내고 싶을지도 모른다.

 

 


Ramena (@ramenasa idwow)라는 Tik Tok 사용자가 말했다. 라메나에 따르면 그녀는 틱톡에서 파파야 씨앗을 먹으면 기생충을 제거할 수 있다고 들었다. 그래서 나는, 음. "엉덩이에 벌레가 있는 걸까?" 그녀는 숟가락으로 파파야 씨를 건져 올리면서 입소문이 퍼진 글을 통해 말했습니다. 파파야 씨를 맛본 뒤 그는 나쁘지 않다고 했다. 이어 그는 한 스푼을 입에 물고 징그럽다고 발음했다.

"그건 마른 지우개 맛이 나서 정말 징그러웠어"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리고 "벌레가 나오면 알려줄게!"라고 덧붙였다.

라메나는 후속 글에서 파파야 절반 분량의 씨를 먹었지만 내가 해서는 안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이후 그는 몇 시간 동안 세 차례 똥을 쌌다며 지금까지 기생충 한 마리를 똥쌌다고 말했다.

그 후 글에서 라면나는 사람들에게 '무엇을 시도하기 전에 반드시 의사에게 확인하라'고 충고했다. 그는 정말 속쓰림이 심하고 구역질이 난다고 말했다.

라메나는 마지막 글에서 또 한 명의 기생충을 앞질렀다고 한다. 그녀는 그것이 기생충이라는 것을 안다고 말했지만, 왜냐하면 그들은 벌레 모양이라고 지적했다.

결국 질문을 하는 건 이해가 돼. 기생충을 앞지르기 위해 파파야 종을 먹는 것은 야생처럼 보이지만 이는 완전히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알아야 할 것은 이렇습니다. 왜 전문가들이 집에서 시험하면 안 된다는 거죠?

관련:초음파검사에 의하면, 인간의 뱃속에서 움직이는 기생충이 설사와 구토의 원인으로 밝혀졌다.

파파야가 기생충에 대한 대책이라고 하는 생각은 어디에서 나온 것입니까?
틱톡에는 완전하게 채워진 건강 재료가 많이 있습니다만, 이것은 과학에 어떠한 기초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파파야 종이 기생충을 죽일 가능성이 있지만 결코 튼튼하지는 않다.

나이지리아에서 60명의 어린이가 장내 기생충에 감염돼 건조한 파파야 씨앗과 꿀로 만든 음료를 마시고 꿀만 먹었다. 7일 뒤 이들의 똥을 검사한 결과 연구자들은 파파야 에릭실 복용자들이 꿀을 먹은 아이들보다 대변에서 기생충을 제거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연구자들은 말린 파파야 종자는 인체의 장내 기생충 치료에 효과적이고 부작용도 크지 않다고 썼다.

그러나 파파야 종자와 장내 기생충에 대한 연구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관련: 이 여성의 얼굴 움직이는 혹은 살아있는 벌레로 판명되었다

그럼 파파야 씨를 숟가락 한 숟가락으로 먹고 삼켜야 하는 건가요?
전문가는 추천하지 않아요. 감염 전문가인 아메시 A 씨는 임상시험 외에는 이것이 유효한 것으로 밝혀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존스홉킨스 건강보장센터의 상급학자인 MD의 Adalja씨는 건강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특정 식품에는 특정 기생충을 죽여 체내에서 내쫓는 능력을 가진 화합물이 들어 있지만 식생활을 바꿔 기생충을 퇴치해야 한다는 명확한 데이터는 없다고 말했다.

또 다음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미국에서 장내 기생충이 발생하는 것은 정말 드문 일입니다. 전염병 전문가이자 밴더빌트대 의대 교수인 윌리엄 샤프너 박사는 평균적이거나 평균적이지 않은 미국인은 기생충을 갖고 있지 않다고 건강하게 말했다. 미국 의사들은 최근 개발도상국에서 온 사람이 아니면 장내 기생충 환자를 돌보지 않습니다.

샤프너 박사는 잠재적인 장내 기생충을 죽이기 위해 파파야 씨앗을 먹겠다는 생각을 "존재하지 않는 병을 찾는 치료법"이라며 "나는 이를 지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관련 : 한 여성이 봉지 샐러드를 먹은 후 아스카리스웜을 끙끙 앓았다.알아둘 것은 이쪽

파파야 씨를 먹으면 몸에 무슨 일이 일어나?
그래서 당신은 기술적으로 파파야 씨앗을 먹을 수 있어요.하지만 당신이 정말 먹고 싶은지 어떤지는 그 맵고 후추 같은 맛 때문만이 아니라 확실치 않습니다.

뉴욕에서 연습 중인 CDN 지나 키틀리는 파파야 씨앗을 먹은 뒤 속이 많이 메스꺼워졌다며 특히 씨앗을 많이 삼키면 속이 상할 때가 있다.

이것에도 영양가는 전혀 없어요. 「종자를 통째로 삼키면, 불용성 섬유 이외의 영양소가 몸에 들어가지 않는다」라고 키틀리씨는 말한다.

관련 항목: 이 여성은 뇌종양이 있는 줄 알았지만 실은 조충이었다.

장이 있는지 어떻게 알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