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엘렌·데지에네레스은 COVID통증을 경험했다고 말했다-증상에 대해서 의사가 말은 이렇습니다.

by 블로그 정보 생산 2021. 6. 9.
반응형

 

 

 

 

 

세계적인 대유행기에 COVID-19에 감염된 가장 유명한 인물 중 한 명인 엘렌 디제너레스가 예상 밖의 질병 증세를 밝혔다.

데제네레스는 지난주 코로나 바이러스 진단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12월 16일, 그녀는 트위터에 '100% 느끼고 있다'라는 동영상을 올렸다. 비디오에서 그녀는 특히 요통이라는 고통스러운 증상을 공유했다.

토크쇼 진행자는 비디오에서 그들이 당신에게 말하지 않는 것은 왠지 요통이 심해진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게 증상인 줄은 몰랐는데 요통이라는 다른 사람과 얘기를 나눴어요."

누가 알아? 왜? 디제네레스는 계속했다. "요통. 나빴어"

요통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정당한 증상일까. 그럴 수도 있어요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일반적으로 근육과 몸의 통증을 COVID-19 증상으로 꼽지만 특별히 요통은 아니다. 데제네레스는 그가 어떤 요통을 겪었는지, 정확히 어디가 아픈지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다.

그러나 일부 의사는 양성 반응을 보이는 환자의 요통을 알아챘다. 캘리포니아 주 새너제이 소재 샌타클래라밸리 의료센터의 부병원 역학자이자 의학부장인 Vidya Mony 씨는 COVID-19는 다양한 증상을 보일 수 있고 요통도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건강하게 말했다.

관련: 근육통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증상입니까? 의사들은 그 일이 어떻게 느껴지고 왜 일어나는지 설명한다.

최근의 연구는 요통이 증상인 것을 증명하고 있다. 하버드대 의대 연구진은 대유행 초기 보스턴의 COVID-19 외래진료소에서 1000명 이상의 환자를 대상으로 검토한 뒤 새로운 증상 리스트를 작성했는데 이 리스트는 4월 20일자 메이요진료소 의사록에 게재됐다. 요통은 발열 없는 기침, 인후통, 설사, 복통, 두통, 몸통, 피로와 함께 나열됐다.

질병관리센터는 COVID-19의 초기 증상 외에도 관절 및 근육통(몸 어디에서나 발생할 수 있음)도 이 병의 장기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밝혔다. 11월 17일 영국 의학저널 인터넷판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근육통은 이른바 긴 COVID에서 두 번째로 많은 증세로 나타났다.COVID-19 증세를 지속하고 있는 영국 201명의 젊은 저위험 환자 중 88%가 초기 4개월 만에 근육통에 시달린다고 응답했다.COVID-19 감염 s.

관련 항목: 피로는 COVID-19의 징후입니까? 전문가들에 따르면 우리가 알아야 할 것

요통은 COVID-19의 일반적인 징후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갑자기 설명할 수 없는 요통을 겪게 되면 바이러스 검사를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COVID-19는 둘째 치고 지속적인 요통에 대한 의료 처치를 늘 요구하세요. 이는 척추관절염, 디스크(또는 부푼) 디스크, 신장질환 등 또 다른 건강문제의 징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국립관절염·근골격·피부병 연구소에 따르면 노화에 따른 척추 변화도 원인이 될 수 있다.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급성 요통(즉 4주 이하 계속되는 요통)은 세계적으로 다른 어떤 질환보다 많은 장애를 일으킨다.

이 이야기의 정보는 프레스 타임으로 정확하다. 그러나, COVID-19를 둘러싼 상황이 계속 진화해 출판 후, 일부의 데이터가 바뀌었을 가능성이 있다. 건강은 우리의 이야기를 최대한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고 하지만 CDC, WHO, 지역보건부를 자원으로 하여 독자에게 자신의 커뮤니티 소식이나 추천에 대한 정보를 계속 제공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