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정확히 어느 정도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할까. 건강에 필요한 최소한의 권장 식사수당(RDA)은 하루 0.8g(파운드당 0.36g)의 몸무게로 평균 46g입니다. 하루 칼로리의 10%에 불과하다. 당신이 열정적이지 않다면 충분히 활동할 수 있고, 전형적인 서양식 식사를 따른다면 목표를 쉽게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 단백질 「RDA」를 얻으려면 , 체중을 파운드 단위로 0.36 배로 합니다.(앉아있는 150파운드의 여성의 경우 54그램입니다.) 만약 당신이 매우 활동적이거나 "최적 단백질"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그것을 2배로 하여 주십시오.이는 나이가 들면서 근육을 유지하고 체중 감량을 돕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점유율: 고기를 먹지 않고 단백질을 얻는 10가지 방법
글루텐이 뭐예요? 영양사가 단백질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설명해 준다
단백질 분말이 당신에게 좋습니까? 영양학자들이 말하는 것은 이렇다.
단백질 커피가 건강에 좋습니까? 여기에 영양학자의 트렌드에 대한 견해가 있다.
전염병 이후의 불안이 진짜 문제다.재개장 중 더욱 쾌적해지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셀리악병의 10가지 증상을 알아야 한다.
AUTI가 있나요?|요로감염의 9가지 가능한 원인|건강
알레르기 전문가들에 따르면 먼지 진드기를 없애는 방법
새로운 틱톡 트렌드는 사람들이 기생충을 위해 파파야 씨앗을 먹는다고 하는데 그게 안전한가.
머스트헤드-카드-문화-케어 (1)
셀레브리티 딥 다이빙 - 카일라 플랫
라이트랜딩 페이지-1
올바른 인용을 위한 투쟁 - 6쪽
인포그래픽_Social-Determinants-1
전문가들에 따르면 온도계를 소독하는 방법과 필요할 때
디바이더_다크블루_탑
디바이다_다크블루_하의
디바이다_라이트블루_하의
딥 다이빙 - 행동 중의 옹호
인포그래픽_문화적능력-1
올바른 인용을 위한 투쟁 - 3페이지
올바른 인용을 위한 투쟁 - 4페이지
당신의 올바른 인용을 위한 투쟁 - 8페이지
NFL이 논란이 되고 있는 '레이스 노밍'을 그만둘 것을 서약-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식품의약국은 해산물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매미를 먹지 말라고 경고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나는 운동이 무엇인지 - 왜 그것을 훈련 프로그램에 포함시켜야 합니까?
라이트랜딩 페이지-2
당신의 올바른 인용을 위한 투쟁 - 7페이지
올바른 견적을 위한 싸움-착륙 페이지-9-v2
디바이더_라이트블루_맨위
인포그래픽_문화적능력-2
중국 최초의 인간 H10N3 조류독감 보고-그러나 전문가들은 걱정할 이유가 없다고 입을 모은다.
디바이다_블루_하의
디바이다_레드_하의
디바이더_레드_탑
당신의 권리를 위한 투쟁-문화적 역량-3
당신의 권리를 위한 투쟁-문화적 역량-1
당신의 권리를 위한 투쟁-문화적 능력-2
인포그래픽_5-여성-1-v2
라이트랜딩 페이지-3-v2
올바른 견적을 위한 싸움-착륙 페이지-5-v2
오사카 나오미 선수, 프랑스 오픈에서 철수, '오랜 불황에 휩쓸렸다'고 말한다.
드라이 스쿠프는 운동 전에 안 좋은가요? 틱톡 트렌드에 대한 전문가들의 견해는 이렇다.
디바이더_블루_탑
인포그래픽_문화적능력-3-v2
화이트워싱이란 무엇인가, 그리고 왜 그것이 해로운가. 전문가들의 의견은 이렇습니다.
화이트 특권이 뭐죠? 조직적 인종차별과 백인특권 설명 | 딥다이빙
인포그래픽_매모그래피-1~v2
당신의 권리를 위한 투쟁 - 사회적 결정 요인 - 1
올 여름 하이킹 동안 안전을 유지하는 방법
미국 여성들은 이미 하루 약 68g을 먹는다고 국가건강영양검사조사 최신 자료가 밝혔다. 터프츠 프리드만 영양과학과 정책대학장 다리우시 모자파리안 박사는 단백질을 얻기 위해 일부러 노력할 이유는 없다고 말했다. 요구르트를 포함한 다양한 생선, 견과류, 콩, 종자, 유제품을 드세요. 그러나 RDA를 훨씬 웃도는 단백질을 늘리는 것은 이치에 맞을지도 모릅니다.
관련 : 나들이에서도 먹을 수 있는 고단백 스낵 17종
당신은 매우 활발합니다
일주일에 2회 이상 저항훈련을 포함해 일주일에 4, 5일 최소 3540분 이상 적당한 운동을 해야 한다는 뜻이다. 낸시 로드리게스 코네티컷대 영양과학부 교수는 체중 1kg당 1.22g의 식사 단백질을 매일 섭취하는 것을 고려한다고 밝혔다. 그 양은 근육조직을 재건하는 데 최적이며 특히 고강도 운동을 많이 할 때 최적이라고 연구는 시사한다.
관련 항목: 최고의 채식 단백질원
살 빼려고 하는구나
단백질은 탄수화물보다 소화에 시간이 오래 걸리고 포만감을 줄 뿐 아니라 공복감을 줄이는 장호르몬 펩타이드Y를 분비하듯 몸을 누른다. 단백질을 하루 칼로리의 30% 정도까지 섭취하면 자연히 줄어든다는 뉴욕시의 영양실습이자 리틀북 오브 신의 저자인 후드티 창시자 로렌 슬레이튼이 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