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신과 의사들에 따르면 반복적인 사고의 순환을 막는 네 가지 방법

by 블로그 정보 생산 2021. 6. 8.
반응형

그믐달이 돌아왔을 때, 나는 내가 정말 막다른 골목에 다다랐다는 것을 깨달았다. 저는 작가로서의 일의 종류를 바꾸고 싶었는데, 그것은 편집자에게 그런 종류의 이야기 아이디어를 보낼 필요가 있었다는 것을 의미하고, 그것은 제가 그런 종류의 이야기를 찾아야 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어떤 이유로도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향해 아무런 조치를 취할 수 없었다.

내 뇌는 생각의 굴레에 갇혔다.「이 이야기들을 쓰고 싶지만, 이러한 이야기들은 발견되지 않는다.」 그것은 시끄러워서 쓸모없고 섬뜩했다. 나는 한 발짝도 앞으로 나아가지 못했고 그것을 놓을 수도 없었다. 몇 주 뒤 나는 눈물을 흘리며 남편에게 이렇게 말했다.만약 내가 충분하지 않다면 어떡하지? 만약 내가 여기까지 왔는데 더 이상 갈 능력이 없다면?"

 

 

 

 



내가설명하고있는것은반복적인생각,아니면그생각들이본질적으로부정적인경우아마반추라고불릴수도있습니다. 그것들은 흔한 일이다, 전염병은 확실히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지역 정신 의학의 정신과 의사인 지역 의학 부장이기도 하다 리ー라·마가비 박사는 "전염병이 유행하는 동안 개인은 불안을 유발하는 불확실성에 직면하고 통제감을 찾는 경향이 있다"을 건강하게 말했다. "나의 불확실성은 일에 관한 것이었지만, 불확실성은 건강, 우정, 나아가 세상의 상태에 관한 것입니다"

COVID-19 팬데믹 기간 동안 더 반복적인 생각을 경험하셨나요?
이런생각들은꽤어두운곳으로이어질수가있습니다. 마가비 박사는 잦은 반추와 부정적인 생각은 기분과 에너지를 악화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필요한 임무를 수행하는 것이 어려워질 뿐 아니라 사물을 기억하거나 감정을 처리하는 것도 어려워진다. 그녀는 사람들이 때때로 고립되게 되고 그것이 망상과 분노로 이어질 수도 있다고 말한다.

임상적 관점에서 보면 일반적인 걱정과 반추에는 차이가 있다고 고우리 아라감, MD, 정신과 의사, 매사추세츠 종합병원 하버드 의과대학의 임상학부, 스탠포드 브레인스토밍의 공동 설립자는 헬스에게 말합니다. 걱정은 종종 미래에 초점을 맞춘 관심사다. 예를 들면 '저는 괜찮은가요?' 라든지 '우리 가족은 안전한가요?' 라든지. 반추는 과거나 현재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예를 들어 내가 더 좋아질까, 그 사람은 나를 어떻게 생각했을까.

알라감 박사는 우울증이나 불안을 포함한 몇몇 정신질환에 기억이 나타날 수 있지만 기억이 먼저인지, 아니면 기억장애가 먼저인지는 항상 분명치 않다고 말했다. 그러나 어느 쪽도 막혀 있어 상당히 서투른 기분이 될 수 있습니다.특히 그런 우려가 자기 판단을 수반하게 되면 나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이 서툴다거나 내 일이 서툴다거나 하는 것."

이러한 반복적인 생각이나 반추를 전염병 동안 경험하기 시작하거나 세계가 폐쇄되기 전부터 잠시 이에 대처해 오더라도 당신의 마음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중요한 도구들이 있습니다. 여기 네가 알아야 할 게 있어.

관련 항목: 모든 것을 걱정하는 것을 멈추는 방법

1. 생각 주목하며 그들이 돕고 있는지 묻는다
반복적인 생각에 대해 뭔가를 하기 전에 그것이 언제 일어나는지 알아야 해요. 「자각이 열쇠입니다」라고 아라감 박사는 말한다.

그 생각이 당신을 궁지에 몰아넣고 있는지 알아보라. 알라감 박사는 몇 가지 질문을 제안합니다.이게 저에게 도움이 됩니까? 제가 이것에 대한 답을 바로 얻을 수 있을까요? 또 뭐 할 수 있을까?"

지금 하고 있는 것이 무엇이라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지금은 다른 전술을 시도할 때다.

2) 방심하다
당신의 뇌가 물고 있는 생각에서 마음을 떼는 것은 많은 안도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마가비 박사는 특히 퍼즐을 좋아한다. 퍼즐은 마인드풀네스와 전체적인 기분 상태를 개선할 수 있다고 그녀는 말한다. 그들은 고통스러운 기억에서 주의를 뗄 수 있다. 몇몇 연구에 따르면 퍼즐은 뇌세포 손상을 최소화하고 새로운 뉴런의 성장을 촉진할 수 있다."

다른 활동은 친구나 가족과 함께 체크인을 하거나 스포츠를 하거나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기쁨을 가져다 주는 취미나 취미에 다시 참가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반응형

댓글